- 서울 전역 오프라인 전광판에 뮤직비디오 동시 공개 팬덤이벤트 개최

브레이크 없이 질주하는 청춘들을 이야기하는 ‘Somebody’와 수천 번의 겨울까지도 너와 함께하고 싶다는 ‘또 한번의 겨울’에 이어 하늘에 별이 쏟아지는 밤의 자유로운 영혼들로 에이머스가 돌아왔다.
레트로하고 펑키한 기타리듬과 묵직한 베이스 라인이 감성적인 피아노와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Starry Night’는 청량하면서도 즐거운 분위기를 담아낸 곡으로, 멤버들의 방식으로 전하는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느낄 수 있다.
‘별을 따다 준단 말 대신에 난 그저 너와 눈을 맞출래’라는 후렴의 가사처럼 서로에 대한 설렘을 고백하는 에이머스 멤버들의 솔직 담백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는 팬들에게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로도 해석된다. 언제 어디에서나 듣기 편안한 사운드와 함께 두근거리는 설렘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컴백에 맞춰서 팬덤 에이밍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지난 10일 음원 발매 18시에 맞춰서 서울 강남과 강북 지역 대형 전광판에 ‘Starry Night’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오프라인에도 동시 공개됐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커뮤니티 서비스 팬덤십 운영사인 컴퍼니에이의 이헌승 대표는 “오프라인에서 뮤비 공개로 인해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였다. 또한 아티스트와 팬이 더욱 가깝게 소통할 다양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머스는 2022년 11월 첫 번째 미니앨범 ‘STAGE 0. BETTING STARTS’로 데뷔를 했다. 이후 일본에서 첫 미니 앨범 ‘Bubbling’이 오리콘 데일리 차트 2위를 기록한 데 이어 Billboard JAPAN의 ‘TOP Singles Sales’ 차트에도 진입하며 해외에서의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일본 데뷔를 걸고 펼쳐진 K-POP 보이그룹 리얼리티 서바이벌 ‘Re:Born’에도 출연해 첫 번째 미션에서 전체 12팀 중 1위를 차지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넷플릭스의 글로벌 인기 하이틴 드라마인 ‘엑스오, 키티 시즌2’에 에이머스의 노래 4곡이 수록되기도 했다.
AIMERS는 ‘Starry Night’의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언론연락처: 하이퍼리듬 홍보대행 에이사 이헌승 070-7706-100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넷퓨신문 & news4h.netfu.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북미지역 HVAC 사업 확장과 브랜드 인지도 강화, 두 마리 토끼 잡기 나선 LG전자
LG전자가 북미지역 HVAC(냉난방공조) 사업 확장과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팟캐스트, 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 전략을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HVAC 기술과 제품의 우수성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인데요. 최근에는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린 ‘AHR ... -
CES에 LG전자의 놀라운 AI 기술과 제품이 떴다!
[CES 2025 현장스케치] 지난 10일, 성황리에 막을 내린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5 LG전자는 공감지능을 주제로 다양한 혁신 기술들을 선보였습니다. 입구에서부터 시선을 압도하는 초대형 올레드 미디어아트부터 실험 정신이 가득한 ‘LG Labs 스튜디오’와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 공감... -
구글 클라우드, Next 25에서 AI 스택 전반에 걸친 혁신 기술 대거 공개
구글 클라우드 Next 25 기조연설 구글 클라우드가 9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 베이 컨벤션 센터에서 자사의 연례 기술 콘퍼런스 ‘구글 클라우드 Next 25(Google Cloud Next 2025) (https://cloud.withgoogle.com/next/25)’를 개최하고 AI 인프라부터 모델, 플랫폼, 에이전트... -
에이머스 ‘Starry Night’ 발매, 별이 쏟아지는 밤하늘 아래의 자유로운 영혼들
에이머스 ‘Starry Night’ 발매(제공=하이퍼리듬 제공) 6인조 보이그룹 AIMERS (에이머스)가 지난 1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Starry Night’를 발매했다. 브레이크 없이 질주하는 청춘들을 이야기하는 ‘Somebody’와 수천 번의 겨울까지도 너와 함께하고 싶... -
누적 출하량 2천만대 돌파! 전 세계를 사로잡은 LG 올레드 TV의 인기 비결은?
LG전자가 지난해 올레드 TV 누적 출하량 2천만 대를 돌파하며 전 세계 올레드 TV 시장서 12년 연속 1위를 확정 지었습니다. 시장조사업체 옴디아(Omdia)에 따르면 LG전자는 2013년 세계 최초로 올레드 TV를 출시한 이후, 10년만인 2022년에 총 누적 출하량 1천5백만대를 달성한 바 있습니다. 이어 작년 3분기까지 ... -
‘헬스 AI’가 여는 ‘진짜 나를 위한’ 맞춤 건강 관리 시대
삼성전자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하여 삼성 헬스의 건강 관리 서비스를 고도화시키고 있다. 이로써 사용자들에게 보다 의미 있고 종합적인 헬스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테크 포럼 ‘헬스 AI’ 세션에서는 ‘더욱 건강한 삶을 위한 기술의 역할(The Role of Technology for a Healthier Life)’을 주제로 헬스 ...
NEWS TOP 5
실시간뉴스
추천뉴스
정치
more +연예가소식
more +-
알리, 데뷔 20주년 광주 콘서트 '용진' 성료 "신곡 깜짝 선공개"
가수 알리(Ali)의 데뷔 20주년 기념 광주 콘서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알리는 지난 12일 광주예... -
에스파 ‘Whiplash’ 영어 버전, 오늘(27일) 오후 1시 공개
‘빌보드 위민 인 뮤직’서 무대 첫 선! 에스파 X 스티브 아오키 조합도 기대UP ... -
‘솔로 데뷔 D-DAY’ NCT 마크, “‘The Firstfruit’는 제 인생을 바탕으로 만든 앨범” [일문일답]
“타이틀곡 ‘1999’, 포부와 1999년 콘셉트가 재미있는 곡… 가사에 타이틀... -
아일릿 ‘Almond Chocolate’, 日서 또 역주행 인기 돌풍!
- 오리콘·애플뮤직 등 주간 랭킹서 순위 상승 지속…어느새 차트 최상위권 넘봐 - 시간 지...